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차장 정보)

아웃백 4인 메뉴 추천 런치타임 최신 정보 및 할인 카드 정리

by 맛집멋집주차장 2023. 3. 18.
반응형

인터넷에 4인 메뉴 추천으로 검색해 보니, 도대체 4인이 가서 16만 원짜리를 추천하는 글 밖에 안 보입니다. 런치타임 기준 4인 메뉴를 추천드리고자 이 글을 적어봅니다. 또한, 런치타임의 기준이 BHC로 인수되면서, 더 짧아지고 주말에는 런치가 안된다고 적혀 있는 글들이 많은데, 이번글에서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아웃백 런치타임 메뉴는 개점시간부터 오후 3시까지 착석기준입니다.

 

반응형

 

아마 이렇게 말씀드리면, 주말에는 가능할까?라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평일/주말 다 상관없이 15시까지는 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여기저기 헤맬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의 기준은 평일 런치라고 하지만, 아웃백은 평일/주말 상관없이 오후 3시까지만 착석하시면 런치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2. 아웃백 4인 메뉴는 어떤 게 좋을까?

4인 메뉴라고 할지라도, 저처럼 어른 2명에 초등학교 고학년 2명이 갈 경우가 있을 것이고, 성인 4인이 갈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먹는 양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저의 추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아웃백-4인추천메뉴-런치메뉴-갈릭립아이-투움바파스타-베이비백립
아웃백-4인추천메뉴-런치메뉴-갈릭립아이-투움바파스타-베이비백립

  1. 갈릭 립아이(사이드 1: 통고구마, 사이드 2: 감자튀김) - 47,900원
  2. 투움바 파스타 - 26,900원
  3. 베이비 백립 550g(사이드: 볶음밥) - 44,900원
  4. 수프는 치즈스프 1, 양송이 스프 2, 자몽에이드 1, 복숭아 에이드 1 , 오렌지 에이드 1
  5.  

 

반응형

 

이렇게 런치타임에 가셔서 주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약 120,000원 정도 소요가 됩니다. 여기에 부메랑 쿠폰(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을 받으시고, 각종 카드 할인(T멤버십 VIP 15% 할인)을 받으시면 약 95,000원 정도 소요가 됩니다. 코로나19 이후로는 가격이 정말로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올랐기 때문에, 런치세트를 이렇게 4인이 가셔서 드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3. 아웃백 할인 카드는 어떤 게 있을까?

카드 할인율
IBK 나라사랑 카드 20% 현장 할인
KB국민 쇼핑 캐쉬백 카드 OK캐쉬백 10% 적립 or 20% 할인 + 10% 청구 할인
OK캐쉬백 10% 적립 or 20% 할인 + 10% 청구 할인 하나 Juliet 카드
광주카드 20% 현장 할인
국민행복 삼성체크카드 10% 현장 할인
다둥이행복카드 20% 현장 할인
롯데 아멕스 플래티늄 위버 스카이 카드 / 롯데 아멕스 플래티넘 법인카드 3만원 현장 할인
삼성 SFC 카드 10% 현장 할인
삼성 THE O 3만원 현장 할인
삼성 더 플래티늄 아멕스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삼성 애니패스 포인트 카드 10% 현장 할인
삼성 지엔미 카드 10% 현장 할인
삼성카드 1 3만원 현장 할인
삼성카드 2+ ~7+ / 신세계 이마트 7+ 30% 현장 할인
삼성카드 3 20% 현장 할인
신한 아웃백 카드 (Lady/2030) 30% ~ 최대 40% 할인
신한카드 2030 20% 현장 할인
신한카드 Lady 20% 현장 할인
신한카드 Love 20% 현장 할인
신한카드 Love Platinum# 20% 현장 할인
신한카드 나라사랑 20% 현장 할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골드 by 삼성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그린 by 삼성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우리 가나다 카드(할인/포인트형) 20% 현장 할인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 (구, 다모아 할인 다이렉트) 20% 현장 할인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하나 Juliet 카드 20% 현장 할인
하나 The One 카드(신용/체크) 20% 현장 할인
하나 아웃백 클럽 카드(신용) 20% ~ 최대 30% 할인
하나 아웃백 클럽 카드(체크) 20%~ 최대 30% 할인
하나카드 EXPAT 플래티늄 20% 현장 할인
하나카드 플래티늄 1200 20% 현장 할인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그린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더 플래티넘 카드 3만원 현장 할인
현대카드 H 10% ~ 20% 현장 할인

 

반응형

 

4. 4인 런치 추천 메뉴 맛 평가 및 후기

갈릭 립아이(사이드 1: 통고구마, 사이드 2: 감자튀김) - 47,900원

아웃백-런치-갈릭립아이

우선 런치메뉴의 이미지를 확인하였지만, 이 가격에 스테이크의 온도를 보호해 주는 철판이나 돌판이 없어졌다는 것은 너무나도 충격적이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런치메뉴는 스테이크 주문 시 그냥 두꺼운 접시에 나오기 때문에, 금방 식어버린다는 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스테이크는 아웃백이라는 공식은 이젠 틀렸습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을 주문했고, 굽기는 적당하였습니다. 다만, 비계 부분이 거의 50g이 넘었던 것 같아서 그 부위는 먹을 수 없었습니다. 시켰던 메뉴 중에 가성비가 가장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사이드로 시켰던 감자튀김이 괜찮았습니다. 다만, 사이드로 하나 더 먹었던 통고구마는 고구마의 계절이 아니라서 그런 걸까? 정말로 맛이 없었습니다. 예전의 그 달짝지근한 통 고구마는 어디로 간 걸까요? 고구마도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면, 사이드 메뉴에서 제외하셔야 합니다. 다만, 저는 3월에 갔으니, 고구마의 계절에 가신다면 맛이 달라질 수는 있겠습니다.

 

투움바 파스타 - 26,900원

아웃백-런치메뉴-투움바파스타

 

반응형

 

아웃백의 파스타는 단연 투움바 파스타인 공식은 아직까지 유효합니다. 여기 가시면 무조건 투움바 파스타는 드셔야 합니다. 기왕 가셨는데, 아웃백을 느끼고 싶다면, 스테이크가 아닌 투움바 파스타를 드시면서 예전의 기억을 되찾으시면 됩니다. 살짝 매콤하다고 했지만, 매운 것을 못 먹는 아이들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맵기이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베이비 백립 550g(사이드: 볶음밥) - 44,900원

아웃백-런치메뉴-베이비백립
아웃백-런치메뉴-베이비백립

잘 먹고 왔는데, 제가 찾아간 날이 사람이 많아서였을까 싶습니다. 고기의 윗부분이 딱딱하게 구워져서 고기가 말라비틀어져 있었습니다. 그래도 백립이 스테이크보다는 괜찮았습니다. 양도 많기도 하고, 백립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도 그 바비큐 양념이 있기 때문에, 무난하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볶음밥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반응형

 

수프는 치즈스프 1, 양송이 스프 2, 자몽에이드(1), 복숭아 에이드(2)

치즈수프는 살짝 간이 더 가미되었지만, 양송이 수프보다 맛있었습니다. 자몽에이드, 복숭아에이드 오렌지 에이드를 하나씩 시켜서 맛을 보았는데, 전체적으로 쓴 맛이 났습니다. 달달해서 느끼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오렌지 에이드는 껍질에서 느껴지는 쓴맛이 그대로 전달되어서 아이가 잘 먹지 못하더라고요. 바로 사이다나 환타를 리필할 수 있도록 서버가 가져다줘서 음료는 충분히 먹었습니다.

5. (꿀팁) 아웃백 런치를 미리 예약가능할까?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가능!!

 

반응형

 

아웃백 앱에서 해당 매장을 선택하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런치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이틀 전에 선약이 있으시다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해당 매장을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경우에는 미리 갈 예정이었음에도 이것을 몰라서 당일날 약 50분 정도 밖에서 서성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가 오늘 다녀온 아웃백 런치 4인 메뉴 추천과 추천드린 메뉴에 대한 평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미리 예약하시면 기다릴 필요가 없음을 알려드렸습니다. 수프의 종류와 에이드까지도 추천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지인과 함께 행복한 점심식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